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한정적으로 구입 가능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추석을 맞아 바이탈뷰티만의 혁신적인 기술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2017년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바이탈뷰티의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베스트셀러만을 엄선해 소비자의 폭 넓은 선택을 가능하게 했으며,체험분까지 더한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해 실속과 특별함을 더했다.

 

◆ 바쁜 생활 속 대사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 더블 기획 세트’

‘메타그린’은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으로, 고열량·고탄수화물음식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대사를 도와준다. 35년간 녹차의 기능성을 연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조합한 녹차의 잎, 꽃, 씨가 모두 균형 있게 들어가 있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560mg 90정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원.

 

◆ 밀크씨슬 추출물 함유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버프라임 더블기획 세트’

‘리버프라임’은 현대인의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이중 케너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해 흡수 및 효능을 강화시킨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간 손상을 억제해 준다.또한아모레퍼시픽이 5년간의 연구를 통해 흡수율과 피로개선 효과를 강화한 키토올리고당 CL24을 부원료로 함유해 알코올 분해 및 숙취 해소, 그리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버프라임’은 1일 1회 알약 1정과 캡슐 1개를 물과 함께 매일 오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과 회식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 적극 추천한다. 500mgX120캡슐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0만원.

◆ 강황 추출물 함유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조이스텝 더블 기획 세트’

‘조이스텝’은 우리 몸의 3중쿠션인 관절과 관절근육, 연골을 모두 관리 해주는 라이프 서포터 제품이다.개별인정형 ‘천연소재 강황추출물’을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마그네슘과 근육아미노산이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어 관절의 부하를 감소시키고 관절 근육을 강화를 도와주는 등 관절과 관절을 둘러싼 근육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조이스텝은 1일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운동 및 여행 등으로 활력 있는 삶을 살고자 하는 성인남녀에게 적극 추천하며, 관절과 근육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700mgX90정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2만원.

◆ 온 가족 장 면역을 관리해주는‘프로바이오 더블 기획 세트’

‘프로바이오’는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9종의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 4월 업그레이드 출시로 8년간의 연구 끝에 녹차에서 발견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균주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설록 331261’ 유익균을 포함했으며,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특허 기술을 통해 유익균이 높은 장 도달율과 우수한 장 부착력을 보장한다.

온 가족 장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는 1일 2회 1포씩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장 건강의 안정이 필요하거나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원하는 현대인, 신체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어린이 및 신체 활동이 약해지는 중장년층에게 추천한다. 1.3gX60포 2개와 10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가격 11만원.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