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 직장인에게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게 되면, 팔ㆍ다리와 같은 부위에 뻐근함을 느끼며 불편함을 호소하게 된다.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팔ㆍ다리가 뻐근하고 피로감을 느낄 경우, 집에서 간단한 마사지와 크림을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효과에 도움될 수 있다. 

체형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무이벨라’에서 판매하는 ‘바디 릴렉싱 콜드 테라피 크림’은 위와 같은 증상뿐만 아니라 두꺼운 종아리 축소, 허벅지 셀룰라이트, 부기와 종아리부종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바디슬리밍크림이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서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이나 아르바이트생, 종아리부종을 비롯한 다리부종과 부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되는 ‘바디슬리밍 콜드 테라피 크림’은 바지 위로 튀어나오는 ‘머핀 뱃살’이나 탄력이 없어 아래로 처진 팔뚝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바디 릴렉싱 콜드 테라피 크림’은 특허 받은 진정성분인 참마뿌리추출물, 천문동추출물, 흑효모를 함유해 피곤하고 지친 몸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또한 쿨링성분이 포함돼 있어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트레할로스, 마카다미아씨오일이 피부 보습을 강화해 촉촉한 바디라인으로 가꿔준다.

‘무이벨라’의 관계자는 “무이벨라 쿨크림으로 더 유명한 바디 릴렉싱 콜드 테라피 크림은 실제 강남 유수의 비만클리닉과 성형외과에서 쓰이고 있는 바디슬리밍크림이다. 프랑스에서 수입한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쿨크림은 허벅지, 종아리부종과 같은 다리부종이나 신체 부위에 저림, 통증이 있으신 분들의 증상을 호전시켜 주고, 보습효과와 청량감까지 더한 올인원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