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상조는 동아일보에서 주최하는 ‘2017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7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사회적 책임에 대한 문화와 소비자 보호를 위한 노력을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착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창조적 혁신과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믿음과 사랑을 받는 상품 및 기업브랜드를 발굴한다.

그러하여 부모사랑상조는 수년간의 현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장례 표준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고인 중심의 고인맞춤 추모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설립한 자회사인 머니스토어㈜에서는 부모사랑의 자산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하여 만기 100%환급과 캐시백을 지급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여 고객들의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2015년 설립한 크루즈 전문여행사, 시즈앤크루즈는 첫해 600명을 시작으로 작년에는 업계 최초로 연 2회(5월, 9월) 챠터를 기획하여 3,500여 명의 고객을 송출하고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올해 5월에도 메이페스티벌 챠터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국내 크루즈 시장의 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다. 이외에도 4월부터 10월까지 총 31회를 운항하는 ‘한일러크루즈 5/6/8일’ 상품도 출시 판매 중이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