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팩트는 이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우치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뷰티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 4명 중 3명이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쿠션 강국이다. 특히 온오프라인에 나와있는 수많은 에어쿠션,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베이스제품이 있지만 내 피부타입에 맞는 베이스를 찾기란 쉽지않다.

WB SKIN (김왕배 대표이사)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은 건성피부, 지성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타입 모두 사용했을 때,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 밀착력 좋은 쿠션이다.

설명에 따르면 WB스킨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가 함유되어 있어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되며, 호호바씨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밸런스를 잡아주고 항균작용에도 효과가 있고, 끈적임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무너짐과 밀리는 현상이 없는 지속력 좋은 쿠션이다.

또한,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보습에 도움돼 촉촉한 느낌을 주는 촉촉한쿠션 기능과 연꽃추출물로 기미, 잡티, 홍조 등 피부트러블 완화 및 예방을 해주면서 쉽게 가려주는 기능이 있는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쿠션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은모공과 피부요철을 커버해줌과 동시에 모공수축 효과가 있고,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타입과 상관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을 줘 건성쿠션추천, 지성피부쿠션을 찾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SNS상에서 여름쿠션, 커버력 좋은 쿠션으로 알려진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은 쿠션팩트, 가을쿠션, 물광쿠션, 촉촉한쿠션으로 여성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쿠션파운데이션이다. 특히, 스노우필터쿠션의 스펀지는 일반쿠션 스펀지와 달리 내용물이 스펀지 가운데 담겨있는 주머니 방식이라 외부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수분이 메마르지 않으며, 사용 시 퍼프로 누를 때만 소량씩 적당량 펌핑되어 쉽고 간편하게 베이스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한,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워터프루프쿠션기능으로 가을철 얼굴에 분비되는 유분과 물로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로 사용하기에 좋은 썬쿠션이다.

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은 “여성들은 피부타입에 맞는 쿠션을 찾기 위해 최근 포털에 에어쿠션추천, 에어쿠션순위, 지성쿠션추천, 커버쿠션 등을 검색하고 있다”며, “최근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와 오프라인에서도 인생쿠션을 찾기란 쉽지않은데, 스노우필터쿠션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해도 들뜨거나 무너짐없이 밝고 화사한 얼굴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여성고객들이 사랑해주는 베스트 쿠션 잇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