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내려가 풀잎에 이슬이 맺힌다는 백로가 지나고, 날씨는 본격적으로 가을에 접어들고 있다. 가을은 낭만의 계절임과 동시에 독서의 계절이기도 하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들의 가을감성을 충전시켜줄 무료 도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툰 어른들을 위한 에세이부터 냉담한 현실에서 어른살이를 위한 to do list, 한수산 장편소설까지 다양한 장르의 도서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만화 ‘보노보노’ 속 문장들로 아직 서툴기만 한 우리들을 위로해 깊은 울림을 주는 도서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와 김지영으로 대변되는 젊은 여성들에 대한 섬세한 심리 묘사로 이뤄진 소설 ‘82년생 김지영’을 9월 20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진짜 ‘나’로 살아가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도서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9월 18일)와 27년에 걸쳐 밝혀낸 군함도 과거사의 진실을 담은 역사소설 ‘군함도 1’(9월 19일)을 10명의 가연회원에게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도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도서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9월 문화이벤트와 예정된 미팅파티 등은 가연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