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새 생명을 품고 있는 임산부, 하지만 무려 열 달이라는 긴 기간 동안 생활에 많은 제약이 따르다 보니 고충도 상당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많은 임산부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가 바로 ‘염색’이다. 혹시나 뱃속의 태아에게 해롭지 않을까 싶어 선뜻 염색 시술을 받지 못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유독 새치가 많아 평소에 꾸준히 염색을 해 오던 사람의 경우, 임신 때문에 새치 염색을 하지 못해 흰 머리가 많아지면 고민이 깊어질 수 밖에 없다. 임신 전 컬러 염색을 꾸준히 해오던 경우도 ‘뿌리 염색’을 하지 못해 검은 머리가 길게 나면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

닥터스칼프는 임산부도 염색할 수 있는 헤드스파 전문샵 ‘칼라스파’를 오픈했다.

설명에 따르면 ‘닥터스칼프’의 칼라스파를 찾으면 임산부도 염색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천연염색제 ‘나베(nabe)’만을 사용하므로 화학물질에 민감한 임산부들도 안심할 수 있고, 특히, 피라페닐렌다아민(PPD)가 없어, 해당 성분의 알러지로 인해 염색을 할 수 없었던 분들 또한 염색할 수 있다.

또한 칼라스파에서는 염색 후 모발클리닉 시에는 95% 천연원료성분인 유피토스/투겟헤어 제품을 이용해 손상된 모발을 복구해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2차 방지한다.

칼라스파는 염색과 모발헤드스파, 두피헤드스파를 합친 복합공간으로 염색과 모발케어, 두피탈모케어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전문샵이다.

기존 헤어샵이 염색에 그친 반면, 칼라스파는 각 개인에게 맞는 이미지를 파악해 적합한 헤어 컬러를 컨설팅한다 염색을 하게 되면 손상될 수 있는 모발이나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모발과 두피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는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뿌리염색, 새치염색, 멋내기 염색, 모발 케어, 두피/탈모 케어 등이 가능하다. 금액은 3만원, 4만원, 6만원대다.

칼라스파 관계자는 “아기가 걱정되어 마음 놓고 염색을 하지 못했던 임산부들이 칼라스파의 천연염색 서비스에 안심하고 만족해 하신다”며 “길고 힘든 임신기간 중 칼라스파의 특화된 헤드스파와 염색 서비스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산뜻한 마음으로 태교에 집중하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제약이 따르는 임신기간이지만 무조건 참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다 안전한 범위 내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시도하는 것이 태교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 닥터스칼프의 칼라스파는 헤어케어를 하지 못해 자신감을 잃어가던 수많은 임신부들에게 더 없는 행복감과 만족감을 선사해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닥터스칼프 공식 쇼핑몰인 닥터스토를 통해 두피건강, 탈모, 모발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닥터스칼프 지점에서도 곧 천연염색 케어를 도입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