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단계 정제가공 거친 고농축 오메가3 '스페쉬의 오메가3-Q10' 선봬

현대인들은 더 나은 삶을 위해 바쁘게 살고 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바쁜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생활습관 때문에 각종 성인병과 동맥경화나 고혈압초기증상등 혈관질환에 노출되기가 쉽다. 특히 식사시간 단축을 위한 인스턴트 음식이나 육류 위주의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 고혈압초기증상이나 고지혈증, 동맥경화,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 질환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 혈관이 좋지 못하다면, 각종 병이나 합병증 발생 확률이 높기 때문에, 깨끗한 혈관이 가지는 의미는 크다.

고혈압낮추는법이나 혈압낮추는 방법으로는 인스턴트나 기름진 음식 등 혈관건강에 안 좋은 음식들 대신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과일, 채소, 현미밥과 저지방 유제품의 섭취를 늘리고 저염식 위주의 규칙적인 식단을 지켜야 한다. 체중감량과 걷기 같은 유산소 운동, 금주와 금연을 지키고,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음식 및 칡차, 메밀 차나 감잎차를 꾸준히 마셔주는 것도 효과 좋은 추천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는 혈압을 올리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통해 정신적으로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도 효과가 좋다. 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매번 다양한 식품으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제를 이용하는 것도 혈행 개선과 같은 건강 관리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오메가3지방산을 섭취하여 건강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메가3는 대표적인 혈관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다.

오메가3고르는 법이나 추천 받을 때는 오메가3가격에 초점을 두기 보다는 캐나다오메가3 혹은 뉴질랜드 오메가3 등 순위 높은 원산지와 오메가3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순위 높은 프리미엄 원료사의 원료인지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제대로 된 오메가3고르는 법으로 추천한다. 임산부의 임신능력 향상에도 도움 되어, 임산부 오메가3가 있을정도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한 건강식품인 오메가3지만 체내에서 유용한 영양소인 EPA와 DHA로 전환되는 효율은 성인 약 10~15%, 어린이 3~6% 수준이다. 이처럼 흡수율이 낮다 보니 식사만으로는 하루 권장량을 채우기 어렵다는 게 문제다.

특히 한국인의 경우 오메가3 섭취량이 1일 1g에 불과해 식약처의 하루 권장량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오메가3를 따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요즘 시중에서 많이 보이는 식물성 오메가3와 어유로 된 오메가3의 차이점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EPA는 식물성오메가3보다 생선 어유에 더욱 풍부하므로 혈관청소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생선 어유로 된 오메가3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스페쉬의 오메가3-Q10은 노르웨이산 세계 3대 정제어유(캐나다오메가3, 뉴질랜드오메가3, 노르웨이오메가3) 메이저 제조사에서 중금속 걱정이 없는 작은 어종인 멸치생선 원료를 사용해 11단계 정제가공기술로 만들어진 고농축 오메가3이다. 만약 오메가3의 효능을 알지만 비린맛 때문에 꺼려졌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천연 유래 오렌지향을 사용해 섭취 후 비린내가 적어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스페쉬 오메가3-Q10의 특장점은 400mg 작은 연질캡슐을 하루 세 번 섭취해 오메가3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혈압 낮추는 방법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국산 코엔자임Q10(COENZYME)까지 있어 혈행개선, 항산화, 고혈압 낮추는 법 3중 관리를 복용법에 따라 한번에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이라는 점이다. COENZYME 즉, 코엔자임은 효소의 일종이다. 코엔자임 큐텐 효능은 자체적인 항산화작용을 하고, 활성산소를 잡아내는 역할을 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코엔자임 큐텐 효능 피부트러블과 같은 문제해결에서도 빛을 발한다.

평소 올바른 식, 생활 습관을 잘 지키지 못하고 있다면 정상혈압을 유지하기 위해 혈압이 높아지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는 혈액순환개선제, 코엔자임Q10, 코큐텐, 혈행개선 영양제등 혈관을 위한 제품들은 너무나 많다. 바쁜 현대생활 속 건강까지챙기자.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