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중국어학원이 시사아카데미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14일(목)부터 오는 10월 9일(월)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로, 페이스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창립기념일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고 공유하기를 해주면 된다.

시사중국어학원은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 총 4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10.5(64G), 시사아카데미 10만원 수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3일(금) 발표한다.

또 학원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10월 수강을 등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고급 보조배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오프라인 등록 시 학원에서 직접 수령이 가능하고, 온라인 등록 시에는 상담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시사아카데미가 40년 동안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을 수 있던 이유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더불어 전문 강사진들이 수강생들을 꼼꼼하게 지도를 하고 있다. 또한, 중국어 입문부터 프리토킹까지 단게별로 중국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과정인 중국어 단기대학과정과 함께 HSK/TSC/CPT/BCT/FLEX와 같은 시험대비와 관광통역안내사, 통번역대학원, 중국어 수시와 같은 특별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단기대학과정은 PC와 모바일 동영상 강의 제공 및 교차수강제도,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학습성과가 높은 편이다. 온 오프라인 통합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초스피드로 기초 중국어를 마스터할 수 있고, 주말반도 평일반과 못지 않은 다양한 중국어 수업이 있어 대학생 및 직장인들의 수강률이 높다.

시사중국어학원 40주년 기념 이벤트 및 중국어 단기대학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