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티(cosmetea)는 지난 9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잼투고에서 진행된 2017년 코스메티 F/W 신제품 ‘신개념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팩트’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행사는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팩트인 밀크티 EE 크림 파운데이션 팩트의 메인 홍보매체인 래핑 버스의 홍보대사 S2와 함께 제품 홍보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였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팩트는 코스메티의 2017년 첫 프리 런칭 대표 아이템으로써, 홍차 베이스의 밀크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이 팩트 안에는 보습 오일과 겔 등으로 구성된 입자가 에센스를 감싸는 형태로 되어 있어 이것을 손으로 바르거나 퍼프로 바르게 되면 그 구조가 깨지면서 안에 있던 에센스를 방출하는데 그 함유량이 43%이다. 특수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퍼프로 피부에 도포한 후에는 남는 잔량이 거의 없어,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촉촉함을 피부에 담을 수 있다.

말로만 촉촉한 게 아닌 눈에 보이는 촉촉한 에센셜 에센스 (* EE=Essential Essense)를 가득 함유한 제품의 특징이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한국 뷰티에 관심이 높은 중국 뷰티 고관여자들에게도 신개념 EE팩트로 알려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활동을 시작하기도 전에 핫한 뷰티 제품으로 떠오른 EE팩트를 기념해 코스메티 밀크티 EE크림 파운데이션 팩트 래핑 버스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밀크티 EE 크림 파운데이션 팩트는 코스메티 자사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며 팩트 구매 시 4D 페이스롤러를 무료 증정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