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7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의 경우, 평일 3시 이전 제품 구매 즉시 당일 출고가 가능하여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품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은 소비자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아식탁의자의 스마트혁명, 스마트스윙! 공식 출시

이번 박람회에서는 신제품 ‘스마트스윙 하이체어’를 공식 출시한다. 스마트스윙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쓸 수 있는 바운서 스윙 겸용 식탁의자로서 바운서 스윙, 아기이유식의자, 아기식탁의자, 간이 침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음성인식, ▲USB / 블루투스 연결, ▲앱으로 원격 조정이 되어 육아를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공식 론칭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스마트스윙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스마트스윙에 설치할 수 있는 플레이가드(모빌) 및 신생아 목베개를 증정하며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잉글레시나 “패스트” 유아 휴대용 식탁의자를 선물한다.

◇사용이 쉬운 회전형카시트 이지턴360 새컬러 ‘로맨틱레드’ 출시

8월 론칭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이지턴360이 킨텍스에서 신컬러 ‘로맨틱 레드’를 출시한다. ‘마린 네이비’, ‘실버 그레이’, ‘올리브 카키’에 이어 네 번째 컬러 라인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레드 컬러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만 현재 밀려오는 주문량에 이지턴360은 예약판매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26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30% 할인뿐만 아니라 버블드림 햇빛가리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카시트 필수 액세서리인 차량용 후방거울 올리 베이비 카미러를 포토사용후기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7가지 컬러풀 캐노피! 롤리팝유모차 40% 할인

기내반입 가능한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로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롤리팝 유모차도 이번 페어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사은품으로는 안전가드, 컬러캐노피 1개(선택), 쿨매트가 증정되며 포토후기 사은품으로는 보낭커버를 증정한다.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시크 부스는 킨텍스 2,3홀 I-13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