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공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학생 및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강남구 대치동에는 토플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학원이 있어 눈길을 끈다.

족집게 어학원은 10월 한 달 동안, 토플 시험 집중 종일 토플학원 수업과 저녁 시간에 토플학원 수업을 수강하고자 하는 수강 희망자들을 위해 10월, 11월 토플 시험 저녁 토플학원 수업을 연다고 밝혔다.

10월 토플 시험 종일 집중 토플수업과 저녁 토플 강의는 현재의 토플점수가 70-90점을 보유하고 있는 10월 또는 11월 토플 시험응시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반이다.

족집게 토플어학원 강의는 토플학원을 등록하기 이전에 토플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이 토플 개인지도나, 토플학원, 토플 인터넷 강의 ,토플 책을 이용한 독학 등을 통해서도 토플을 공부 했는데도 불구하고 토플 점수가 오르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반이다.  

토플 총점이 50점을 넘지 못한 학생은, 오후 토플기초반, 또는 주말 토플기초반을 수강 할 수 있다. 거의 족집게 토플전문 어학원 수강을 하기로 확정된 상태에서 이종호 원장과 상담도 가능하다.

저녁 토플 학원 강의는 오후 6시부터 저녁 10시 까지 진행이 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 까지 주 4일 집중해서 수강 할 수 있다. 시간적인 제약이 있다면, 월 수, 또는 화목 주 2일 반으로도 여기 토플 학원 토플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족집게 토플학원 토플 리딩수업은 단순 어휘 암기나, 문법 강의만으로 토플 수업이 진행 되지 않고, 해석이 되어도 의미를 파악하기 어려운, SAT나 ACT와는 다른 토플 독해 시험지문에서 정확한 의미를 신속히 알아내는데 필요한 어법, 토플 문법 등을 학습한다.

또한 족집게 어학원의 토플 스피킹 수업은 스피킹이 아주 약한 학생도, 스피킹 독립형에서 정확하면서도 빠르게 말하는 훈련을 하며, 스피킹 통합형에서는 리스닝이 잘되는 학생의 경우는 반드시 포함시켜야 할 정보와 포함시키지 말아야할 정보를 구별하는 연습을 한다.

아울러 토플 라이팅 수업은, 암기하기 어려운 템플릿을 사용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그래서 오프토픽이나, 저점수의 문제를 예방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 한다.

한편, 족집게어학원 이종호 원장은 많은 학생들의 토플학원추천을 받는 족집게 어학원 원장임과 동시에 토플책의 저자로서 토플 책을 두 권 출간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