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고졸검정고시 합격핵심총정리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대입검정부문 8월,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고졸 검정고시 합격 핵심총정리’는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 압축한 교재로 2017년 새 교육과정을 완벽히 반영한 것은 물론,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핵심이론만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만의 3 Step 합격전략을 통해 효율적으로 핵심만 학습할 수 있어 단기간에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어떤 교재를 선택해야 할지 난감했던 수험생, 한 권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교재를 찾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교재다.

수험생 유형에 따른 맞춤학습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수험생들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위해 각자의 상황과 실력에 맞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학습계획을 선택하면 된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고졸 검정고시 최신 기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독학으로 검정고시를 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무료인강을 통해 시험 출제의 맥을 짚어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고졸 검정고시 과목별 적중 노트도 부록으로 제공해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 마무리 학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교재 한 권을 통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활용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