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민족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건강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침향원이란 세계 3대 향인 사향, 침향, 목향 중 ‘침향’이 들어간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공진단은 재료로 ‘사향’이 들어간다는 차이가 있다. ‘사향’은 식약처로부터 의약품으로 지정돼 한의사의 처방을 받아 복용하는 의약품이다. 반면 ‘침향’은 식품원료로도 쓰일 수 있기에 공진단과 달리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대표 문원국)는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를 고려해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이경제의 황제침향원’을 추석선물로 공급한다.

‘이경제의 황제침향원’은 고문서 원방을 근간으로, 검증받은 침향을 비롯한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벌꿀 6가지 기본원료와 나머지 12가지 전통원료를 사용한다.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25년 노하우로 배합 개발한 국민보양식으로,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대중화를 이끈 대표 상품이다.

출시 후 7년 동안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 차례 성분배합을 변경하는 등 넥스트BT와 이경제 원장의 제품에 대한 애정과 노력의 결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 상승세로 국민보양식으로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경제의 황제침향원’은 패키징부터 환 별로 고급스러운 개별포장이 되어 부모님 추석선물로 가능하다. 넥스트BT에서는 롯데닷컴, GS샵, NS몰 등에서 “이경제 황제침향원”을 추석특별행사 진행 중에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