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마 플라베네, ‘2주 책임환불제’ 도입

최근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건조한 날씨로 인한 성인 여드름,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으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때 여드름 피부관리에 유용한 것이 바로 ‘플라스마’이다. 플라스마는 피부과에서도 여드름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이미 KBS, SBS, MBC, JTBC등 여러 방송을 통해 여드름 원인균인 아크네균을 살균하고 피부재생 효과가 있어 여드름 치료나 여드름 흉터 재생에 탁월하다고 밝혀졌으며, 실제 악성 성인 화농성 여드름이나 좁쌀 여드름 개선 사례가 전파를 타 화제를 모은바 있다.

가정에서 하루 10분 손쉽게 피부관리 할 수 있는 ‘플라스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 ‘플라스마 플라베네’는 건조, 자극, 피지, 각질로 인한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이고,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진피치밀도, 팔자주름, 피부 속 탄력과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정성과 편리성에 가성비까지 갖췄다는 설명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도입하여 신뢰성 있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