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푸어’ 라는 유행어가 생긴 만큼 젊은 층들 사이에서 외제 차를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그로 인해 고급 세단과 수입 자동차에 대한 수요와 공급이 늘어나면서 자동차 외장관리와 그와 관련 사업도 규모가 커지고 있다.

하지만, 수입 차량의 경우 보험처리, 판금도색, 썬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형복원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서로 다른 업체를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자동차 외형복원 전문점 ‘준덴트칼라’ 는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멀티 외장관리샵으로 최근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기온이 떨어지는 가을, 겨울철에는 혹시 모를 자동차 정비를 비롯, 잦은 흠집이 생기기 쉬워 더욱이 차량관리에 주의해야 할 시기로 자동차를 아끼는 차주라면 외형복원 전문점을 찾기 마련이다.

‘준덴트칼라’ 는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자동차 코팅, 광택, 복원 등 고급 서비스 기술을 제공하며, 섬세한 시공 상담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기본 외형복원은 물론 무판금덴트, 글루덴트, 부분도색, 유리막코팅 등을 전문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코팅 제품을 직수입해 사용하고 있으며, 어려운 작업 방법이지만 외형 틀을 잡고 도색을 해 완성도 높은 복원을 제공한다. 유리막코팅, 광택시공에 있어서도 우수한 품질의 약품과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준덴트칼라’ 박수철 대표는 “차량에 손상 없이 최고의 효과와 만족을 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무조건 빠른 작업 속도 보다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완성도를 추구한다.”라고 말한다.

모름지기 자동차는 아무리 조심해서 사용한다 해도,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크고 작은 흠집이나 잔기스, 심지어는 색상이 바래는 경우 등이 생기기 마련인 만큼 꾸준히 신경 써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준덴트칼라’는 설명했다.

강인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