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최대 10일로 늘어나면서, 황금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즐거운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다. 긴 연휴를 살려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친구나 은사님을 찾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이럴 때 내가 직접 만든 특별한 추석 음식으로 따뜻한 마음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솔요리학원은 추석을 앞두고 각 지점별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한솔요리학원 종로점’에서는 25일과 27일에 걸쳐 모듬 송편 만들기, 티라미슈 롤& 녹차롤, 수제 약과 만들기를 진행할 계획이다. 1회 수업 4만원(포장 포함)에 체험 할 수 있다.

200여 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솔요리학원 강남점’에서는 조금은 특색있는 단호박 송편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단호박 송편 만들기’는 수업료 4만원에 체험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한솔요리학원 전 지점에서 누릴 수 있는 3가지 혜택도 마련했다. 수강 등록 시(기초, 생활요리, 원데이과정 제외) ‘5만원 교육상품권’을 증정하며, 자격증 수강 등록 시 ‘온라인 동영상 3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중•고 학생이 수강 등록 시에는 ‘요리대회 작품집’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솔요리학원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한식, 양식, 일식, 제과제빵 등 조리기능사 자격증 과정은 물론 120여개의 국비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요리대회 준비반과 조리진학 컨설팅, 요리유학 설명회 등 다양한 ‘청소년 요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추석맞이 체험이벤트 및 요리학원 강좌 관련 문의는 한솔요리학원 홈페이지와 각 지점(강남점, 종로점, 신촌점, 영등포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