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가 2011년부터 7년간 전국의 복지시설에 사랑의 쌀 8,122포대를 기증했다. 에듀윌은 7년 전부터 매월 전국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이나 무료급식 시설을 찾아 쌀을 100포대씩 기증해 왔다.

지난 9월에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박애원을 찾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이 지금까지 부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오는 10월 부산 해운대 지역에 두 번째 학원을 오픈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그 동안 받아온 사랑을 부산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해운대 인근의 복지시설을 선정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활동은 2004년에 뿌리를 두고 있다. 당시 에듀윌 대표이사로 재직중이던 양형남 회장은 인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등 온라인 교육과정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당시에는 개인적으로 교재나 온라인 강의를 지원하기 시작했고, 2009년에는 법무부, 서울시복지재단 등의 기관들과 손을 잡고 본격적인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

그렇게 점차 커진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공식 발족하고 보다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올 한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장학생 장학금 기부, 임직원 나눔펀드를 활용한 교육지원 사업 등을 벌이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