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날씨가 시작되면서 마사지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큰 일교차에 건조해진 가을 날씨는 몸의 순환을 흐트러지게 하고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방해해 신체의 피로감을 유발하기 때문.

마사지전문점 ‘더풋샵’ 중동점이 스트레스 해소와 혈액순환,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발마사지 등 다양한 건강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더풋샵은 발마사지뿐만 아니라 기의 통로로 여기는 경혈·경락을 이용한 아로마와 스포츠마사지 등을 통해 전신의 피로함을 해소하는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바닥의 안쪽에는 신체의 모든 기관을 반사하는 부위가 모여 있기 때문에 이곳을 마사지하는 발마사지는 피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혈색 개선 효과까지 기대 가능하다.

아로마 발관리는 백화점, 병원 등 하체를 장시간 사용하는 곳에 근무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피로 회복과 하체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승모근’이라고 하는 근육은 온도에 민감해 환절기 가을 날씨에 더 잘 뭉치는 경향이 있어 스포츠마사지를 통해 관리하지 않으면 목과 등의 통증 및 두통을 유발한다.

더풋샵 중동점의 아로마사지는 상체집중관리, 후면전신케어, 전신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릴렉스한 바디관리로 피로 회복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건식케어의 스포츠마사지는 근육을 풀어주고 뭉친 혈부위에 지압을 통해 신체의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된다.

더풋샵 부천중동점은 2인 커플룸이 마련돼 있어 커플들의 마사지 이색데이트가 가능하며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이다.

더풋샵 부천중동점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3시까지 운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이윤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