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은 대체 휴일 지정으로 인해 그동안 유례없는 열흘이라는 기나긴 연휴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는 등 어떻게 연휴를 보낼까 기대감이 크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가족들과 함께 추석을 보내게 되는데, 각종 떡, 전, 기름진 명절 음식들의 유혹으로 평균 식단의 2~3배 이상의 음식을 섭취를 하게 되며, 이때 체중이 비정상적으로 늘어가게 된다.

특히나 명절 음식들은 기름지고 고칼로리의 음식들이 많아서 건강에 위협이 되기도 하며, 평소보다 섭취하게 되는 식사량과 칼로리가 높아서 체중이 쉽게 증가할 가능성이 크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꽃과나무는 꽃이 되는 상식과 나무 같은 습관을 자리 잡게 도와준다는 슬로건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확실한 원인을 파악하고 전담팀의 체계적인 관리로 생활패턴, 목적, 목표에 맞춘 맞춤 플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꽃과나무에서는 체형, 식습관 상담 1:1코치 연결까지 그리고 그 플랜에 맞게 목표와 앞으로의 꾸준함을 위해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개선까지 도달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를 한다.

설명에 따르면 꽃과나무 다이어트식품에는 율무, 두충나무, 숙지황, 황기, 상백피 등 안전한 한방 식품혼합추출물 10가지가 첨가되어 있어, 성장기 소아나 노인, 모유수유 중인 여성이 섭취하여도 무방할 정도로 몸에 안전하다. 몸을 보충해주고 순환을 빠르게 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꽃과나무 제품에는 이외에도 HCA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유로 HCA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으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배변 활동의 어려움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외출할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꽃과나무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1차적으로는 제품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기에 맞춤 플랜, 전담 코치를 통해 관리하고, 2차적으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식사량을 천천히 올릴 수 있도록 책임져 요요가 오지 않도록 사후관리까지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 다이어트 관련해서 자세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내용은 꽃과나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