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차가버섯은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러시아 극냉지역에서 자작나무에 착생해 자라는 차가버섯은 나무 안에서 10년 이상 성장한 후 나무를 뚫고 돌출된다. 돌출된 후에도 15년 가량 자라며 성장 기간이 느린 추운 지방의 차가버섯일수록 약효가 높다고 한다.

차가버섯은 그러나 수분과 열에 약하기 때문에 덩어리 형태로 이용하기보다는 가공된 추출분말을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상락수는 쉽게 파괴되는 베타글루칸과 베툴린&베툴린산 같은 유효 성분들의 함량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방법을 연구해 왔다.

상락수의 노력은 결실을 맺어 특허청으로부터 두 건의 특허를 취득했고, 현지 다른 두 건의 특허를 출원중에 있다. 러시아 현지에서 가공한 차가버섯은 동결액(구스또이) 형태로 한국 공장에 공수돼 동결, 분무, 진공 등의 방식으로 건조된다.

가장 품질이 높은 루치 로얄 FD는 바로 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단기간에 차가버섯의 효과를 보려 하는 몸이 중한 환자들에게 추천된다. 분무건조식 루치 스페셜 SD와 진공건조스타 VD는 유효성분 함량 면에서는 조금 떨어지지만 가성비가 좋고 장기간 복용에 적당하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150ml, 60도 이하의 따끈한 물에 1~2g씩을 타서 용해시켜 음용한다. 매 식전 30분 공복 상태에서 마시며 더 빠른 효과를 보려면 취침 전 30분에 한번 더 음용하면 된다. 상락수에서는 러시아산 금앵자 추출분말, 편백나무 좌훈기, 알칼리 A수 등 차가버섯과 함께 이용하면 좋은 상품들도 함께 판매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