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강한 부사관 시리즈 교재가 부사관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선보였다. 실제로 육군부사관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8월 남녀부사관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22일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중이다.

에듀윌이 함께 출간중인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교재도 뒤이어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 별개로 에듀윌이 출간중인 ROTC 교재도 해당 분야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했다.

이는 2017년 육군 민간 부사관 남군 5기 모집이 지난 1일까지 접수를 마감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재를 선택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에듀윌의 강한 부사관 교재 시리즈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신시험을 반영했다.

영역별 학습 포인트에 맞춘 구성과 독학생들도 혼자서 이해하기 쉬운 상세한 해설로 많은 수험생들이 독학교재로 선택하고 있으며, 이론 이해부터 유형 훈련까지 대비가 가능해 한 권으로도 충분히 부사관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재 구매자 전원에게 암기에 강한 만점 비법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언어논리와 국사 부문의 핵심을 요약한 노트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북 형태로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해당 과정의 합격 맞춤 강의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어 철저한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부사관 시험은 난이도가 크게 높지는 않지만, 상대평가로 합격이 판가름 나기 때문에 고득점을 목표로 잡아야 한다”고 말하며 “에듀윌의 강한 부사관 시리즈는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도록 만든 책”이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도 현재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 중이다. 에듀윌 ‘2017 강한 ROTC 학사장교’ 책은 국내 유일 ROTC 중앙회의 추천 수험서로, 구입시 합격 맞춤 무료 동영상 강의, 공군 전근대사 학습자료, 국사 및 언어논리 암기 미니북 등의 특별부록이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올 초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을 발족하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10여년 전 양형남 회장이 당시 주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를 지원해오던 활동을 정례화 및 활성화 시키기 위한 취지에서 발족됐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