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은 디퓨저 전문 브랜드 ‘이모 레돌런트’의 제품을 정식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실내 인테리어에 ‘향기’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디퓨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계절이나 공간에 맞는 디퓨저를 배치하면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 레돌런트’는 저가오일이 아닌 프랑스 1등급 오일로 제조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핸드메이드로 매일 소량씩 제작하기 때문에 품질 면에서 기성 제품보다 우수하다.

새콤달콤한 레드프룻향의 블랙체리와 중후하고 묵직한 느낌의 라벤더, 사랑스럽고 은은한 복숭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가든피치 등이 가장 선호되는 향기이다. 이밖에 화이트머스크, 클린코튼, 라일락블로썸, 아카시아 플로스 등 총 30가지 향기로 구성돼 있다.

디퓨저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자가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물질인 메탄올, 벤젠, 글리옥살, 트리클로로에틸렌, 폼알데하이드 등이 불검출된 안전한 제품이다.

우주마켓은 디퓨저 본품을 5천원에 판매하고, 리필용(200ml)는 4천원을 더하면 추가 구입할 수 있다. 향기는 선택할 수 없으며 랜덤발송된다. 제품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