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최재혁의

효과적인 온라인채널마케팅
13년 경력의 온라인 전문 마케터이며, 국내 대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정부기관 등 쇼핑몰홍보, 브랜드마케팅, sns마케팅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해 왔습니다.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이엠넷을 거쳐, 현재 ㈜클렉스에 본부장으로 재직중입니다. 저서: 온라인채널마케팅(17년 3월)
페이스북 블로그 메일
소개팅 어플 썸타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25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이성팀과 단체 매칭 지원하는 ‘위캔 썸타임’ 서비스 등 신설

이성을 만나 데이트를 즐긴다는 것은 매우 설레고 기쁜 일이지만 아무래도 혼자는 어렵거나 쑥쓰러워 미팅이나 소개팅도 주저하게 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런 경우 최근 신규 업데이트를 마친 소개팅 어플 ‘썸타임’의 새 기능 ‘위캔(We can) 썸타임’ 기능을 이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多대 多 매칭은 물론 이성과의 오프라인 만남도 가능하다.

썸타임의 새 기능 ‘위캔(We can) 썸타임’은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접속하고 있는 이성 단체팀과 매칭해주는 서비스다. 인원 수, 활동 지역, 연령대 등의 상세 정보를 설정 및 단체사진 등록을 마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핫플레이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현재는 서울지역에서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차차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소개팅 앱 썸타임은 여러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기존에 제공 되던 이성 소개 기능을 한 층 더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이용자가 원하는 이성 유형을 선택하면 매일 2명의 매칭 상대가 소개되며 ‘맞춤 소개 더 받기’를 이용할 시 원하는 이성을 좀 더 빨리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이성의 나이, 순위 심사를 통해 이상형을 직접 Pick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썸타임은 이성의 프로필 사진만을 보고 나이를 가늠해보는 나이 심사, 여러 명의 이성 중 내 이상형에 가까운 순으로 순위를 직접 매겨보는 순위 심사 기능을 도입했으며 이 과정에서 이상형의 이성을 찾아나가는 것은 물론 타인이 바라본 본인의 매력지수 및 예상 나이 등의 결과도 확인해볼 수 있다.

관계자는 “지금까지 안정적인 운영으로 소개팅 어플 순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왔지만 틀에 박힌 소개팅에서 좀 더 탈피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히며 “이 밖에도 썸캐스트를 통해 제공되던 연애 꿀팁, 심리, 데이트 코스, 즐길 거리 등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여성 회원 전용 커뮤니티를 리뉴얼하는 등 여성 이용자에 대한 우대 서비스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썸타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썸타임은 지난 2014년 오픈 후 40만 회원을 보유한 굴지의 소개팅 앱이다. 기존의 사진 기반 소개팅 방식에서 탈피, 목소리와 관심사 기반의 새로운 매칭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소개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를 차단하기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매너톡’을 지원한 바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재혁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최재혁의 최근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수표로 72-13, 401호 (수표동, 대한전기회관)   |  대표전화 : 070-7706-9592, 02-749-3205  |  팩스 : 02) 749-3207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378  |  발행.편집인 : 장영신  |  등록일 : 2007.05.28  |  발행일 : 2007.05.30  |  청소년보호책임자: 심재형
Copyright © 2011 데일리그리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rid@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