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재와 엄선된 재료로 만든 깊은 맛의 육수와 쫄깃한 칼국수 면발로 샤브샤브 제공

열흘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족이 모여 함께 외식할 수 있는 맛집 정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온 가족이 다같이 모이는 명절인만큼 메뉴 선정부터 맛있는 식당을 고르는 것까지 신중을 기하는 사람들이 많다. 명절에는 부모님과 함께 식당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몸에 좋은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식당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 메뉴인 샤브샤브를 선보이는 인천 만수동의 ‘한패’는 건강한 식재료로 푸짐한 상을 제공하며 인천 만수동의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주요 메뉴는 무한리필 샤브샤브로 소고기 샤브와 채소, 손칼국수, 셀프 죽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샐러드, 양파절임, 깻잎, 소스 등의 기본 반찬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한패는 몸에 좋은 엄선된 16종의 재료를 정성껏 다려서 만든 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선보인다. 특히 가장 맛있는 육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하루에 네번 육수를 만드는 과정을 거친다.

더불어 샤브샤브의 소고기와 야채를 다 먹은 후 즐기는 칼국수는 메인 메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후식으로 즐기는 칼국수는 쫄깃한 식감의 탱탱한 면발을 제공한다.  

만수동 맛집 한패의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샤브샤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를 매일 정성껏 준비한다”며 “엄선된 재료와 다년간의 노하우로 탄생한 한패의 샤브샤브를 드시면서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패에는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 대규모 고객들의 방문이 가능하다.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다. 예약문의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패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