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결혼식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21일(토)부터 22일(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EXCO) 맞은편에 위치한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대구웨딩컴퍼니가 주최하는 본 행사는 대구 경북의 신혼부부들로 하여금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에 따르면 매회 참가시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웨딩페어로 알려져 있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선착순 300쌍의 예비 신혼부부들만을 대상으로 열리며, 사전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만큼 신청을 서둘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대권 신청 시 당첨된 고객에 한해서는 5만 원 상당의 VIP 초대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마감시 티켓구매는 인터파크에서 신청가능하며 초대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당일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5만 원에 2인 입장이 가능하다.

본 웨딩페어는 예비 신부가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컬러풀 대구웨딩박람회’로도 알려져 있다. 대형결혼박람회를 비롯해, 신상웨딩드레스전시, 스튜디오 사진전시, 허니문박람회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누릴 수 있기 때문.

실속과 고급스러움 모두를 갖춘 웨딩브랜드만을 엄선하는 것은 물론, 웨딩홀부터 스드메(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까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이빗한 관람과 풍성한 볼거리로 한정된 인원만 초대하는 만큼 여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정찰제 시스템으로 투명한 견적을 제공한다.

실제 지난 웨딩페어 참가자 만족도 설문에서 참관객들은 풍성한 계약혜택(26%), 프라이빗한 관람환경(21%), 엄선된 웨딩브랜드(20%), 다양한 볼거리(18%), 신뢰 가는 정찰제시스템(15%) 순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박람회, 신상드레스전시회, 스튜디오 뉴샘플 최다전시, 허니문박람회 등 4가지 특별함으로 최신 웨딩스타일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관람 코너에서는 웨딩홀, 스몰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웨딩스튜디오, 본식스냅, 신혼여행, 예물, 한복, 예복, 신혼가전 등의 할인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대구경북의 우수 웨딩관련 업체들이 총집합해 파워세일을 선보인다.

신상드레스전시회에서는 인기브랜드 웨딩드레스와 멋진 신랑을 완성하는 턱시도 및 한복까지 최신 웨딩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 뉴샘플 최다전시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적인 컨셉의 화보들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상품 베스트셀러가 모여 하와이, 발리, 코사무이, 몰디브, 칸쿤, 유럽 등 다양한 허니문 여행지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웨딩홀 업체들은 2017년, 2018년 ss, 대구경북 전지역 웨딩홀 실시간 최저가 예약이벤트로 파라다이스, 인프론트, 라온컨벤션, 비엔나, 씨엘드포레, MH컨벤션, 프라임캐슬, 알리앙스, 라온제나, 라테라스, 스타디움컨벤션, 엘파소 등 업체가 참가한다. 최대 200만원 할인혜택이 입점 업체에 한해 해당되며 해당업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식대 및 부대비용 할인 계약금최대지원, 고급빔 영상, 모바일 청첩장, 무료식권 증정, 예도예포 수모 서비스, 폐백 음식지원, 주례서비스 역시 제공된다.

다이렉트 초특가 스드메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대구웨딩컴퍼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를 통해서만 최저가 보상서비스가 제공되며 프리미엄 본식패키지, 이코노믹 스드메 풀패키지, 인기브랜드 특가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패키지로 139만원~279만 원대 가격으로 제공된다. 정계약시에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에비 신부 2회 마사지쿠폰, 양가 직계촬영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및 식전영상이 서비스된다.

인기 스드메 업체와 함께하는 대구웨딩컴퍼니 컬러풀웨딩박람회는 웨딩드레스+메이크업 업체로는 디아몽(엘리자베스), 로즈로사, 장대희, 석미송, 로사클라라, 소유, 아뜰리에누보, 최재훈 등이 참가하며, 리허설스튜디오로 테라스, 메이든, SN스튜디오, 느와르블랑, 더함, 네이쳐, 그라지아, 더써드마인드 등이 참가한다. 본식 촬영(원판+스냅)은 연 혜윰, 노벨라, 비앤지, 스냅스토리, 더모스트스냅, 김태우포토, 필루체가 있고 DVD는 나우영상, 스토리비가 참가한다.

혼수특별혜택 역시 준비되어 있다. 커플링30%할인, 한복40%할인, 맞춤정장할인예복 등이 혜택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전원에게 동등하게 기회가 주어지는 1,000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제세공과금 22% 부담)에게 생활가전, 신랑한복, 백화점상품권, 스드메 패키지, 제주도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개별 연락으로 당첨소식이 전달된다.

대구웨딩컴퍼니 강동완 대표는 “ 웨딩박람회는 많지만 결혼박람회관람, 웨딩드레스쇼관람, 스몰웨딩체험 등 다양한 행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는 대구웨딩컴퍼니의 웨딩박람회가 유일하다. 발 빠른 신청으로 많은 혜택을 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참가신청 후 방문할 경우 웨딩다이어리 사은품이 제공되며 대구웨딩컴퍼니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이 가능하다. 무료초대신청은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로 가능하며, 사전예약 마감 후에는 인터파크에서 30% 할인된 가격과 현장에서 유료구매도 가능하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