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F&B(대표 임남희) 탭플레이커피는 맞이해서 건강을 위한 신메뉴로 과일티 3종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가을을 맞이해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과일티는 직접우린 티와 비타민 가득한 생과일을 더해 건강하고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핫티이다.

새콤 달콤한 사과 맛과 향기가 시나몬 스틱이 어우러져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새콤 달콤 ‘애플시나몬’, 과일티에 꿀생강정과 상큼한 레몬조각을 더해 새콤한 과일과 생강 맛이 조화로운 ‘레드진저’, 얼그레이티에 생 오렌지 조각이 더해져, 오렌지 맛과 향기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오렌지얼그레이’ 총 3종이다.

탭플레이커피 과일티는 ‘컬러플 딜리셔스’라는 슬로건에 맞게 깊고 진한 풍미는 물론 과일 과육을 듬뿍 넣어 깊은 맛과 씹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과일 슬라이스 토핑은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 관계자는 “날씨로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하고 건강한 과일티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메뉴 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탭플레이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에도 창업 준비에 신뢰가 되는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에 관계없이 진행하고 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에, 창업 준비를 위한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에 관계없이 상시 진행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