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가 올리브영 9월 정기 세일을 맞아 24-30일까지 VAP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VAP 제품은 총 10종으로 현대인의 24시간 생활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편의성과 맛이 좋은 뷰티 젤리 5종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헬스 파우더 제품 3종,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을 주는 바디 부스터 제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올리브영 출시 후 가장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청포도맛 '그린라이트쾌변젤리'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정기 할인 행사와 더불어 VAP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와 시식행사를 5차례 진행한다.

VAP 관계자는 “VAP가 출시 2개월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시장 내 인지도를 넓히고 있으며, 이중 젤리 제품라인은 입점 초기부터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늦더위가 지나고 가을이 되며 많은 분들이 달콤한 간식을 찾게 되는데, 이너뷰티를 위한 필수 간식으로 알려지고 있는 VAP 젤리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정보는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상세 제품 정보는 네츄럴라이프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