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애플 아이폰8, 8플러스가 1차 출시국을 시작으로 출시했다. 지난해에 비해 못 미치는 반응이지만 애플의 신제품을 기다린 유저들 사이에 아이폰8, 8플러스는 여전히 이슈 스마트폰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는 아이폰8, 8플러스 전용 제품으로 9H 고경도 풀커버 강화유리와 케이스용 강화유리, 스크래치 자가복원 기능인 커브드핏 프라임, 블루라이트 차단기능 안티블루 AB, 지문방지 및 저반사 기능의 AG, 높은 투과율의 클리어 타입인 AFP, 충격흡수 방탄필름 AS, 거울기능이 특화된 기능성 미러필름 MF,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버츄얼 스킨까지 30여종을 라인업 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폰트리 총괄 김광염 BM은 ‘힐링쉴드의 아이폰8, 8플러스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은 다양한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최대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기기 테스트를 기본으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토대로 업계 최대 규모의 다양한 제품화에 성공시켰다’ 라고 밝혔다.  

힐링쉴드의 아이폰8, 8플러스 액정 보호제품 군을 구매하면 케이스타입의 2.5D 강화유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구매는 공식 쇼핑몰과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2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 포토앨범, 다이어리 브랜드 ’메모리즈’를 론칭하여 판매 중이며 모든 수익금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