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출시된 캐나다 프레뉴 바디필로우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기능성 임산부 쿠션으로 예비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레뉴는 캐나다 바디필로우 브랜드로 밤부 레이온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임산부용 바디필로우 제품 ‘밤부 시리즈’를 선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프레뉴 바디필로우는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 전신을 커버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임산부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밤부 레이온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똑바로 누워서 자기 힘든 임산부를 위해 측면으로 누웠을 때 최적의 높이로 설계돼 임신 중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산부를 배려해 필로우 커버의 지퍼를 최대 길이로 제작했기 때문에 커버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며 내부에는 별도의 지퍼를 부착해 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출산 후에는 수유 시 바디필로우 양 끝의 사이즈 조절용 끈과 고리를 연결해 수유쿠션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트윈세트로 구입한 경우에는 두 개의 필로우를 연결해 아기 범퍼 가드로 활용할 수 있다.

프레뉴 바디필로우는 임산부 쿠션 용도뿐만 아니라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TV시청이나 독서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캐나다 프레뉴 바디필로우는 공식 홈페이지의 정품 인증 등록을 통해 제품의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있다. 또한 공인 시험기관에서 실시한 유아용 섬유제품 안전시험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캐나다 프레뉴 바디필로우는 현재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