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홍삼이 봉밀 홍삼절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진삼가 홍삼절편은 유효성분을 그대로 간직한 9증9포홍삼을 얇게 잘라 아카시아 천연벌꿀에 절여 휴대가 간편하게 소량 포장한 상품으로 직장, 가정, 등산, 골프 등 야외 활동시에 수시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9증9포 제조기술은 수삼을 조금씩 찌고 건조하는 과정을 9번 반복하여 인체에 유익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홍삼다당체 등의 유효성분의 유실을 원천 차단하며 인체 흡수율도 일반 홍삼에 비해 6배 증가 시키는 기술이다.

홍삼전문 브랜드 진삼가홍삼은 특허등록한 9증9포 홍삼 증숙기술로 수삼이 지닌 유효성분의 유출이 없는 9증9포 홍삼을 제조하고 있다.

진삼가 대표상품 중 하나인 홍삼정 전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홍삼 5대 기능성 외에 새로 추가한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포함한 6대 기능성 제품으로 홍삼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Rb1+Rg3 일일 섭취함량이 39mg/3g~69mg/g 함유되어 있다.

9증9포 홍삼추출액은 홍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전분 및 섬유질을 모두 걸러내고 유효성분만 담아내었으며 일명 짜먹는 홍삼으로 알려진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은 9증9포 홍삼추출액과 홍삼 농축액을 혼합 한 제품이다. 간편한 스틱형으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9/30일 까지 10% 할인행사 중이다.

이 밖에도 9증9포 홍삼추출액, 과일농축액, 천연벌꿀로 만든 어린이, 청소년 제품인 키즈박사와 파워에듀 홍삼농축액을 주 원료로 하여 맛과 향이 진한 고급 홍삼정차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진삼가 제품은 가맹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백화점 대구상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