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 YBM 재등록1위 토익기초필수 데미안 강사는 기나긴 추석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토익공부에 매달려 있는 많은 취준생과 졸업생들을 위해서 추석연휴 토익 공부학습법을 소개한다.

신촌토익학원 데미안 강사는 첫 번째로 단어암기를 강조한다. 어떤 스킬이나 노하우도 단어가 없이는 전혀 적용이 되지 않으므로, 단기간 토익공부에는 단어 암기가 시작이다. 또한 단어암기는 LC단어와 RC단어를 따로 암기해야 하는데 순서는 LC부터 하는 것이 좋고, 무턱대고 진도를 나가는 것보다는 외운 단어를 까먹지 않게 복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YBM토익 강사 데미안은 얘기한다.

둘째, 토익문법 달달달 암기하라고 신촌토익 강사 데미안은 말한다. 구토익처럼, 명사 앞 형용사 처럼 쉬운문법은 이제 없다. 분사처럼 보이는 형용사 같이 학생들이 매우 헷갈려하고 최근 ETS가 꾸준히 물어보는 토익문제에 대비해야만 한다. 그럴러면, 토익시험에 가장 필수가 암기라는 것을 다시 한번 기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신촌YBM 토익학원에서 오랫동안 토익기초필수 주중반 그리고 주말반을 가르치면서 데미안강사는 다양한 문제를 많이 풀어보라고 얘기한다. 많은 양의 문제를 풀다보면, 자연스레 문제를 분석하고 제대로 바라보는 시선을 갖을 수 있게 된다고 신촌토익 데미안 강사는 언급한다.

신촌토익YBM 재등록1위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수업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또 신촌YBM토익 홈페이지나 신촌토익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카페를 통하면 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