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한자능력시험 2급과 IT 자격증을 함께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 중이다.

한자능력시험 2급과 함께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 정보기기운용기능사 등의 IT 자격증을 구매 시 5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한자능력검정 시험 2급’ 강의는 하루 1강 50분씩 단 20일이면 완벽 대비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2급 시험의 유형 분석부터 최신 문제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읽기 2355자와 쓰기 1817자를 확실히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 기출문제도 함께 제시한다.

IT 자격증 강좌는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현재 59가지 자격증을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자격증 프리패스’ 과정을 오픈했다. 이 과정은 9월 29일까지만 한정 판매하는 상품으로, 60만원대로 출시돼, 59개의 자격증 과정 중 2개만 수강해도 이득을 볼 수 있다. 단 한번의 결제로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히 이 상품에는 인기 자격증 과정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전산세무회계 과정이 포함돼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수강기간은 2018년 12월 15일까지며, 59개 자격증 중 한 가지라도 시험에 응시한 후 응시확인서를 제출하면 매년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수강과목은 각 과정별 정규 강좌를 모두 제공하며, 교재는 별도로 구매해야 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