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맞아 프리미엄 아미노산 브랜드 옥타미녹스가 배송지연 추가증정 이벤트를 2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개천절, 한글날과 맞물린데다 임시공휴일이 지정되어 열흘 가까이 이어진다. 이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다리는 기간 또한 그만큼 늘어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배송지연 추가증정 이벤트는 연휴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기다리는 만큼’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연휴 초반에 제품을 구매할수록 추가증정 제품이 더욱 많아지는 식이다.

이벤트는 9월 29일~30일까지 1구간, 10월 1일~4일까지 2구간, 10월 5일~7일까지 3구간으로 총 3단계로 나누어 진행된다.

1구간 구매시 옥타미녹스 골프팩 2팩을, 2구간 구매시 1팩이 추가증정 되며 3구간 구매 시에는 옥타미녹스4500 · 옥타미녹스 어웨이크 · 옥타미녹스 캄까지 옥타미녹스 제품 라인을 모두 먹어볼 수 있는 ‘옥타미녹스 올스타 샘플팩’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옥타미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연휴기간 동안 주문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와 별도로 진행되는 ‘넉넉한 한가위 이벤트’가 적용되어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전욱휴 프로의 World's Greatest Teachers 1년 이용권’과 옥타미녹스 프로골퍼용 모자, 옥타미녹스 보틀, 추석 경품 추첨권 등 다양한 증정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휴기간 동안 주문한 제품은 10월 10일 추가증정 분과 함께 일괄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