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10월 2일을 대체공휴일로 지정하면서 최장 10일 이라는 꿀 같은 황금 연휴가 주어졌다. 하지만 다이어터들에게 ‘황금연휴’는 가장 경계해야 할 기간이다.

여행을 떠나거나 친구들과의 술자리, 가족 모임 등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때문이다.

10월 황금연휴가 바로 코앞인 상황에서 조급한 마음에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무작정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등의 방법을 통해 급하게 살을 빼는 경우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해도 요요현상이나, 폭식증 등 부작용을 초래할 수도 있다.

이와 관련 5.2뉴트리션이 황금연휴 기간 중 체중조절을 위해 다이어트쉐이크 ‘5.2다이어트베이스’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5.2다이어트베이스는 5.2뉴트리션의 주력상품으로 다이어트 쉐이크 부문에서 온라인 다이어트보조식품 검색순위 2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5.2다이어트베이스의 인기비결은 퀄리티 높은 제품, 고객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 좋은 원료로 영양 밸런스까지 맞추었음에도 유통과정의 최소화로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는 설명이다.

5.2다이어트베이스는 체중조절 조제식품으로 하루 한 끼 또는 두 끼를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단백질, 혼합곡물, 치커리식이섬유 외에도 다양한 부가원료로 영양밸런스를 잡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평소 빵, 밥을 과다 섭취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다이어트쉐이크다.

5.2 뉴트리션 관계자는 “황금연휴 기간에도 절제된 식사와 함께 5.2다이어트베이스를 섭취한다면 체중증가 걱정 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영양 높고 맛있는 5.2다이어트베이스와 즐거운 황금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