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불식 상조 ‘은하수에스지(은하수SG)’는 최근 대기업 및 공기업 임직원들도 이용하는 후불식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가격인상이 없으며 더 높은 요금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신뢰 서비스로 다가가게 된 것이다.

또한 현재는 대기업, 공기업, 코스닥기업 등 50여개의 회사와 기업 임직원들에 대한 상조서비스 제휴를 맺고, 해당기업 임직원들에게 상조서비스를 후불식으로 제공하고 있는 회사로써 2014년부터는 일반인들에게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회원가입만 하면 제휴기업 임직원들과 똑같은 금액,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은하수에스지’는 이에 상조비용도 타 상조회사 대비 무조건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고 상조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하는 100% 후불식상조회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한다.

이 곳은 2017년에는 우리동네착한가게와의 제휴를 통해 소상공인 600만명에게도 후불식상조의 안전하고 저렴한 상조시스템을 제공하게 되었다.

‘은하수에스지’ 서숭휘 대표이사가 밝힌 후불식상조의 장점은 무료회원가입과 매달 내는 돈 0원으로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며 대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공동구매, 대량구매를 실현시킴으로써 상조비용이 대비 30% 이상 저렴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가와는 관련 없이 현재의 가격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장례가 발생하여 상조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장례가 발생한 시점에 그때의 상황, 여건, 경제적 요인 등을 모두 고려하여 상조상품을 최종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서 합리적이다.

‘은하수에스지’ 서숭휘 대표이사는 “현재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인물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 혁신기업대상, 광복70주년이노베이션기업 대상 등을 수상하였다”라며 “16년째 후불식상조회사로 자리를 지키면서 전통문화인 상부상조정신을 명백히 계승하고 있기 때문에 장례에 대한 모든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