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시트캐리어 전문브랜드 아이엔젤(대표 이진섭)은 다가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의 날 이념을 알리고 저 출산 시대의 예비엄마와 아기를 배려하자는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임신과 출산을 이미 경험한 여성과 현재 임신 중 인 임산부들 모두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아이엔젤의 인스타그램(@loveiangel)에 공지된 댓글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 한 후, 게시글 하단에 정성껏 댓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리그램 하거나 댓글에 지인을 소환할 경우 이벤트에 당첨 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폭 조절 아기띠와 힙시트캐리어 모두 사용가능한 더뉴 미라클 힙시트캐리어+아기띠 5명, 속싸개 대신 포근하고 안전하게 안아줄 수 있는 신생아러브패드 10명을 증정한다.

더뉴 미라클 힙시트캐리어+아기띠 제품은 아이엔젤 베스트셀러 미라클의 기존 힙시트 폼에 무게의 하중을 흡수해 주는 우레탄 폼이 결합된 듀얼폼 업그레이드 출시돼 아기가 무거워 질수록 더해지는 복부 압박을 최소화했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 이벤트는 생명의 존귀함을 기념하고 열 달 간 변함없이 사랑으로 품어온 예비엄마를 응원하는 아이엔젤의 진심을 담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기를 생각하며 더 안전하고 편안한 아기와의 교감을 위해 한걸음 앞장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