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무료 상담 이벤트 실시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대명리조트)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일 년 중 가입자가 최대로 증가하는 명절 직후 기간 동안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결혼 무료 상담 이벤트는 이번 달 말일인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방문 예약하면 된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서울 교대역 본사 및 부산 영남지사 방문 고객 전원에게 결혼정보 대명위드원만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특허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해 줄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이사는 “결혼정보 가입자가 늘어나는 이 시기는 평소보다 회원 층이 다양해져 빠른 미팅 서비스가 진행된다”며, “평소 결혼정보, 재혼정보회사 가입을 망설였다면 명절 직후 시기가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최적의 시기인 만큼 이번 무료 상담 이벤트 기회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주요 서비스는 ▲초혼 ▲재혼 ▲노블레스로 구분되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쟈스민, 노블레스, 로얄, 프리미엄 등 타사와 차별성을 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 상담 매니저와의 무료 상담 후 자신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대명위드원 상담 및 가입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