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머슬퀸 '최설화' 선수의 2017 머슬마니아 스포츠모델 부문 그랑프리 수상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맥스는 10월 11일부터 22일까지 머슬퀸 최설화 선수가 모델인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최대 54% 할인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를 통해 최설화 선수가 모델로 참여 중인 스포맥스의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최대 54%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낙농선진국인 덴마크의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쉐이크다. 특히, 2030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과 가방에 쏙 들어가는 핸디한 사이즈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스포맥스는 해당 기간 동안에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최설화 선수는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가 출시된 2016년 12월부터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기존의 다이어트쉐이크와 차별성을 두고자 최설화 선수의 탄력있는 몸매를 내세워 마른 몸매 보다 균형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강조했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최설화 선수가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좋은 일이 생겨 매우 기쁘다”며 “최설화 선수도 다이어트 시 항상 챙겨먹는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드시고,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의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