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별, 대상별 등 총 13개 카테고리로 분류해 ‘나에게 맞는 건강제품’ 간편하게 찾을 수 있어

이커머스 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건강 관리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설명에 따르면 쿠팡의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에서는 단일 카테고리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약 24만개 이상의 건강식품, 건강관리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정관장, 자연의 품격, 종근당건강 등 국내 유명브랜드부터 나우푸드, 닥터베스트, 재로우 포뮬러스, 네이쳐스웨이, 비에스앤 등 건강식품 전문매장이나 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해외브랜드까지 전세계 유명 헬스, 건강 브랜드 제품을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또 ‘효능별 건강식품관’, ‘대상별 건강식품관’, ‘영양제’,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다이어트식품’ 등 다양한 컨셉에 따라 총 13개의 카테고리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효능별 건강식품관’에는 면역력, 피로, 항염, 항산화, 심장/혈액순환, 임신/출산 등 총 18가지의 효능 및 기능별로 제품을 분류해 자신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건강식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운동전 부스터’, ‘운동중 근력형성/회복’, ‘체중관리/식욕조절’ 등 최근 유행하는 건강한 몸 만들기와 관련된 카테고리도 찾아볼 수 있어 헬스 초보자나 여성 고객도 고민없이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평소에 젊음과 건강을 지키고자 건강식품, 헬스기구 등 건강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있다"며 “고객들은 쿠팡의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을 통해 유명제품부터 신제품까지 국내외 다양한 건강,헬스 상품을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