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방송된 JTBC의 여행 드라마 ‘더 패키지’가 1,2회 방송이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알려지고 있다. 파리에서의 설렘을 로맨스로 이끌어주는 프랑스 가이드 윤소소를 열연한 이연희와 각기 다른 사연을 안고 프랑스행 티켓에 숨겨온 여행자들의 속사정이 하나둘씩 소개되고 있다. 특히 신입사원 산마루 역할의 정용화는 휴가를 열흘내고 떠났다고 비난을 받으며 현대 회사의 부조리를 꼬집기도 했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배경이 무색할 정도로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열일하고 있는 이연희는 14일 방송된 2회에서 세느강의 퐁네프 다리를 걸으면서 마루와 대화를 나눈 뒤 집으로 돌아와 워터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그녀의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비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이연희가 극중 사용한 제품은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으로 확인되었다. 해당 제품은 실제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이연희가 평소 애용하며, 드라마 촬영장에 직접 챙겨올 만큼 아끼는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매일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수 에센스 로써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가 함유,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 속에서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수분을 채워주며, 강화된 보습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오래 유지해 주는 장점이 있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유효 성분을 고르게 채워,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줄 수가 있다.

한편, 매주 금,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더 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파리, 몽생미셸, 옹플뢰르, 생말로, 도빌 등을 돌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정규수, 이지현, 윤박 등이 출연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