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신청만 해도 9급공무원 무료특강, 수강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합격박스를 증정하는 ‘합격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박스를 신청하면 300명에게 추첨 발송되는 이벤트로 신청만 해도 9급공무원 기초 영문법 특강과 10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합격박스는 무료교재, 노트, 블루투스 스피커, 텀블러, 네잎클로버, 볼펜 등의 에듀윌 굿즈로 구성됐다.

지급되는 수강할인권은 9급공무원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에 사용 가능하다. 10월 20일까지 에듀윌 회원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는 9급공무원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전기기사, 행정사, 소방설비기사/시설관리사, 사회복지사 경비지도사와 같은 자격증 과정 수험생 및 7급/9급공무원, 소방직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등의 공무원, 공기업 전기직 과정에도 해당된다.

에듀윌 합격박스에 당첨된 신청자들에게는 합격박스 인증 이벤트도 마련됐다. 합격박스 수령 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후기를 남겨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9급공무원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노원과 부산 서면, 인천 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지하철 출구 5분 이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시험일정, 면접질문, 직렬, 월급, 종류, 인강, 가산점, 일반행정직 과목 등 전문 상담실장의 상세한 컨설팅이 가능하다.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독한 9급 합격반'이라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생활관리, 성적관리, 학습관리 등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