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이맘때면 각 기업체 총무과 직원들은 내년 예산 계획을 세우면서 워크샵 장소 물색으로 바쁘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조직 구성원들의 팀웍을 다지고 친목을 다지기 좋은 계절이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면서 귀가 시 대중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양평 단체펜션인 ‘용문산리조트펜션’이 평일에 기업 워크샵 장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용문산 자락에 자리잡은 용문산리조트펜션은 수려한 풍광과 레저, 세미나 시설, 그리고 무한리필 바비큐 서비스로 유명세를 탔다. 회사, 기업 단체 워크샵펜션으로 알려진 이곳은 최대 300명까지 동시에 이용 가능한 펜션이다.

우선 1인 기준 펜션 숙박, 무한리필 주류와 훈제 바베큐, 조식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무한리필 바베큐 패키지'가 있다. 이곳 바베큐는 최고급 참숯과 각종 과일목을 이용해 두툼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훈제해서 식탁에 올린다.

저녁 9시까지 고기와 각종 주류, 11시까지는 맥주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메뉴에 따라 일반패키지, 스페셜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일정에 따라 당일, 1박2일, 2박3일 코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일정 인원 이상이면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기타 양평여행 패키지 코스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주어진 시간에 주류와 육류를 무제한 제공한다. 펜션 안에는 리조트형, 독채형 외에도 체육시설, 부대시설, 회의장 등이 따로 마련돼 있어 한꺼번에 많은 팀이 와도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회의와 여가,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용문산리조트펜션 예약 및 양평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양평구석구석여행’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기서 카누, 수상보트 등 각종 할인 패키지 여행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