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차별화 성공, 10주년 감사 이벤트

 

비혼족이 늘어나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결혼은 인생에서 큰 의미를 차지한다. 가치관과 수준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개인의 삶 뿐만 아니라 당사자의 가족, 친척들까지 관계되는 중요한 일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입률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어플로도 결혼 상대를 찾고 있는 현실은 결혼의 중요성을 잘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나와 잘 맞는 상대를 찾는 일은 쉽지 않다. 현대 사회인으로서 살아가다 보면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접하기가 쉽지 않을뿐더러 원하는 상대의 조건이 정해져 있는 경우라면 더욱 그렇다. 이와 관련한 해결법으로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데, 결혼을 원하는 고객의 간절한 마음을 악용하는 결혼정보업체들도 있기 때문에 오랜 기간 결혼을 성사시키며 검증된 곳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10주년 기념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25세 이상 대한민국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엔노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번호로 커플매니저와의 전화 상담 완료만 하면 무료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엔노블은 명문가, 사회지도층, 전문직, 엘리트 등을 주요 고객으로 하여 특별한 1%, VVIP를 위한 아름답고 품격있는 만남을 주선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이다.엔노블 측에서는 주 타겟층인 '노블레스'에 대해, 좋은 환경(집안, 부모님)에서 성장하여 재력과 학벌, 문화적 소양을 갖추고 있으면서 명예와 전통을 중시하고 이를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 사람을 현대적 의미에서의 노블레스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엔노블은 결혼 정보회사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업계 최초로 만남의 횟수가 아닌, 회원 활동 기간 동안 횟수 제한을 두지 않고 만남을 주선함으로써 성혼 자체를 기준으로 하는 '성혼주의'를 도입한 것이다. 최근 고객에게 주선해야 하는 만남 횟수를 채우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거나 회사 직원을 내보내는 등 결혼정보업체로 인한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엔노블의 성혼주의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엔노블 자체 통계를 통해 만남에서 교제까지, 결혼에 이르는 최적의 횟수를 고려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성혼율을 높이는 등 체계적인 관리로 타 결혼정보업체들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