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드 전동침대 N.FLEX

나비드라텍스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하여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특가할인 행사를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1년에 설립되어 국내에서 최장수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비드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국내 백화점에 천연라텍스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이다.

천연라텍스 기업 중 유일하게 코리아세일페스타 업체로 선정되어, 행사기간에는 온라인 쇼핑몰 대표 제품인 “네추럴7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최대 4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라텍스 베개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이벤트도 진행되며, 구매 제품별로 천연라텍스 목침과, 라텍스 방석, 라텍스 죽부인 등 사은품이 증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매장에서는 동시에 최근 광고로 통해 선호도가 높아진 전동침대(N.FLEX)와 네추럴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세트제품을 30% 이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나비드의 전동침대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독일 오킨 社의 정품모터를 사용하여, 제조사에서 20년간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장의 빈도가 높은 전동침대의 아답터에 대해서는 5년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이용후기를 남기는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라텍스방석과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한편, 나비드 코리아세일페스타 특가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나비드 공식 온라인몰을 참고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