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브랜드 ‘풍기도깨비’ 가 가을철 환절기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풍기도깨비 홍삼스틱’ 구매 시 ‘장뇌산삼’ 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7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장뇌산삼 수량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풍기도깨비 홍삼스틱은 인삼 및 홍삼에만 들어있는 특이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25mg의 고함량 프리미엄 홍삼제품이다.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여, 운동 및 등산 등 외부 활동시 활력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중장년층은 물론 외부활동이 많은 젊은층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증정되는 장뇌산삼은 산양산삼, 산양삼 이라고도 불리는데, 산삼의 종자를 채취하여 풍기의 소백산 인근에서 야생상태로 재배된 것이다. 특히 장뇌산삼은 자연 산삼의 효능을 닮아 사포닌 성분이 뛰어나다.

풍기도깨비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장뇌산삼을 준비했다.” 며, “홍삼스틱과 함께 섭취하면 더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풍기도깨비몰에서는 이와 함께 신규회원 모두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홍삼스틱 샘플킷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풍기도깨비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