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기온이 쌀쌀하고 극도로 건조해진 가을이 시작됐다. 이 시기에는 아토피 피부염이 더 심해져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딱지가 앉는 만성 피부질환으로 악화될 수 있어 유아아토피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당부된다.

특히 아토피 피부염은 만성피부질환으로, 치료를 받았어도 지속적으로 재발하는 습성이 있다. 주로 영유아기에 시작되어 점점 사라지지만,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성인기까지 이어질 수도 있어 평상시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한다.

다만 민감하고 예민한 아토피에는 보습제나 아토피크림추천을 받을 때도 세심하게 살펴봐야 할 것들이 있다. 피부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인 벤젠이나 알코올, 방부제, 화학계면활성제 등이 첨가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와 관련, 아토피 전문 보습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아토샵은 건조해진 가을을 맞아 유아 아토피 진물, 아토피에 좋은 로션, 크림제품으로 ‘코코리치로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코리치로션’은 모유 주성분인 라우르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코코넛오일과 남극빙하 미생물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 안타티신을 함유해 자극 받은 온 가족의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온 가족 고보습 집중 로션이다.

미세한 자극에도 민감해지는 아토피 피부에 특화되어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태선화, 태열 관리를 위한 신생아크림, 아기얼굴아토피 로션 등으로도 추천된다. 특히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운 피부를 천연보습성분으로 지켜주고, 저자극 안심설계로 만들어졌다.

아토샵 관계자는 “코코리치로션은 중사슬 지방산인 코코넛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약한 아토피 피부의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풍부한 보습력으로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집중케어 해준다”며, “고보습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토샵 보습제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샵은 현재 아토피 피부 전용 보습로션인 윈윈로션 500ml 대용량 제품을 25%할인가인 51,750원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