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식품 전문회사 오엠오가 신제품 ‘보리에, 단백질을 담다’와 ‘오늘채움, 담백질을 담다’를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오엠오는 단순히 식용곤충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시장에 없던 혁신 제품으로 미래 단백질 밀웜을 이용해 천연 단백질을 연구하는 기업이다. 오엠오의 모든 제품들은 방부제와 색소, 설탕 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의 맛과 건강을 담았다.

이번에 출시한 ‘보리에, 단백질을 담다’는 밀웜의 단백질을 더한 미숫가루 식품으로, 100% 국내산 통 흑보리를 사용해 기존의 미숫가루보다 더욱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보리에 풍부한 안토시아닌과 밀웜의 천연 단백질이 함유된 웰빙 건강식이다. 아이들 간식, 성인들의 영양식, 다이어트식 등 영양식이나 한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오늘채움, 단백질을 담다’는 렌틸콩, 귀리, 현미, 보리, 율무, 대두 등 6가지 혼합곡물을 밀웜 분말과 결합시킨 건강하고 고소한 멀티그레인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천연 단백질을 더하여 부족한 필수 영양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보리에, 단백질을 담다’ ’오늘채움, 단백질을 담다’ 모두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마실 수 있도록 지퍼백 용기로 제작 되어 바쁜 현대인들과 운동 인구에게 간편한 한끼 식사로 안성 맞춤이다.

이밖에도 오엠오는 찌개, 샐러드 등에 뿌려 먹는 단백질 양념 ‘하루식사, 단백질을 담다’ 출시를 준비 중이며, 현재 단고구마 단백질을 담다, 고넛츠 단백질을 담다, 100% 오리지널 건조밀웜 등 다양한 천연 단백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엠오 관계자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미래 단백질 밀웜과 국내산 곡물을 사용한 웰빙 건강식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며 “지역 농가들과 협업을 통한 매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미래의 주요 단백질원 친환경 밀웜을 직접 사육하는 깨끗하고 트렌디한 오엠오 건강식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엠오는 현재 코레일 유통과 특판계약 체결을 진행 중이며 피트니스 클럽, 마트, 친환경 농수산물 마트에 제품 납품을 논의 중에 있다. 10~11월에 열리는 충장축제, 광주국제식품산업전, 메가쇼 등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오엠오의 제품들은 10월 오픈된 오엠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