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모공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나 노폐물이 외부로 배출되지 못한 채 그대로 쌓인 경우, 노화로 피부 탄력이 저하됐을 때 얼굴 모공은 쉽게 넓어진다.

요즘처럼 건조하고 기온이 뚝 떨어진 날씨에는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때 피부는 건조해지지 않기 위해 각질층은 두껍게, 수분 대신 유분과 피지를 과도하게 분비하는 경향이 있다. 과도한 유분과 피지는 곧 얼굴 모공에도 영향을 줘 피부 악순환이 계속되는 것이다.

㈜CSA코스믹 원더바스는 가을철 얼굴 모공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에 쌓인 피지,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하고 보습력이 높아 속건조를 해소하는 클렌징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한다.

원더바스 ‘살롱 드 떼(1세트 20EA/ 35,000원)’는 양면 사용이 가능한 패드 타입의 올인원 패스트 스파 제품으로, 사용 후 마치 스파를 받은 것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일명 ‘내 얼굴의 세신사’로 불리는 살롱 드 떼는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약 3,3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이다.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피지, 노폐물 제거를 한 번에 단 한 장으로 자극 없이 할 수 있고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품에는 피지, 노폐물을 빠르게 불려주는 프랑스 대서양 해수 외에도 불린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는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천연 해초 젤리가 들어갔다. 이밖에도 보습 효과가 높아 촉촉한 우유광을 연출해주는 뉴질랜드산 우유 단백질 성분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비타민이 함유돼 얼굴 모공 관리뿐 아니라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 케어도 가능하다.

살롱 드 떼는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4일(화)에는 오전 10시 1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40분간 특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생방송은 가을철 얼굴 모공 관리 및 클렌징 추천 제품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에 의해 긴급 편성됐다. 원더바스는 이러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살롱 드 떼 최다 구성으로 마련된 ‘온가족 세신 세트’와 클렌징뿐 아니라 피부 관리까지 가능한 ‘유리알 광채 세트’ 등 총 2가지의 패키지를 각 67%, 70%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시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10% 할인과 10% 자동 적립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온가족 세신 세트’는 69,900원에 살롱 드 떼로만 122장을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유리알 광채 세트’는 살롱 드 떼 5팩,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갈증은 없애주는 ‘16 톡스 마스크팩’ 10장(랜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조성아뷰티 에코백(1개/ 35,000원)’ 1개에 무료체험분 2장 등으로 구성돼 클렌징 후 영양, 보습 케어까지 가능하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