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빵’이 차츰 인기를 높여 가고 있다.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고, 또 틈틈이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작용해서다. 특히 소비자들의 입맛이 나날이 고급스러워지는 요즘, 보다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들이 존재감을 키워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고급 프랑스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이즈니 베이커리’는 다양한 빵들을 제공하는 한편, 풍성한 이벤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즈니 베이커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만 실시되는 이벤트이며, 천호점 오픈 기념 및 소비자들의 성원과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즈니 베이커리가 준비한 이벤트는 ‘덤덤한 인증 이벤트’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 총 2가지다. 두 이벤트 모두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인증을 통한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실시되기에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덤덤한 인증 이벤트’는 흔히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관련 구매 인증으로 진행된다. 얼마 전인 8월에 실시했던 동명의 이벤트를 재진행 하는 것으로, 방식 또한 동일하다. 이즈니 베이커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뒤,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촬영한 다음 업로드하면 끝이다.

행사 참여의 목적으로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뒤 내용을 확인 받게 되면, 이즈니 베이커리만의 고급 크루아상인 ‘T55 크루아상’ 1개를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풍미의 크루아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또 다른 이벤트인 ‘에코백 증정 이벤트’ 또한 천호점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인식되고 있다. 이름 그대로 에코백을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는 행사이며, 참여 또한 간단하다. 이즈니 베이커리 천호점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매장에서 3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이후, 해당 내역이 담긴 구매 영수증을 확인 받으면 ‘이즈니 베이커리 에코백’을 제공 받는 것이 가능하다. 비교적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에코백을 제공받을 수 있기에, 데일리 패션 요소가 필요한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두 이벤트를 실시하는 이즈니 베이커리는 대표 메뉴인 ‘크루아상’을 비롯해 약 40여 종의 빵을 판매 중인 전문 베이커리다. A.O.P. 인증을 받은 80년 전통의 프랑스산 고급 버터 ‘이즈니 생 메르’ 버터만을 사용한 빵을 제공하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이즈니 베이커리가 진행하는 이벤트 및 판매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즈니 베이커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대구점, 천호점에서도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