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피부보호과학 물티슈 닥터마밍이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 물티슈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마밍은 아기용품 전문 업체 유한킴벌리의 아기물티슈 브랜드로, 닥터마밍의 볼륨쿠션 리얼엠보싱™은 천연펄프를 인위적인 압력이 아닌 따뜻한 바람으로 결합시켜 도톰한 볼륨감을 구현했으며, 아기피부의 굴곡진 부분에 스며든 묽은 변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는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엄마의 시선에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피부과 전문의 등 아기 피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아기피부과학연구실'을 신설했으며, 독일의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Exellent등급으로 통과하고 미국의 독성전문 연구기관인 MB 리서치 랩의 안자극대체테스트도 완료했다.

아기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기대하는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화장품 안전기준의 엄격한 적용과 함께 원료의 최소·최적화를 이루었다. 물티슈에 사용된 물은 10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쳐 국가 기준 먹는 물 수질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회사가 자체적으로 사용을 제한하는 '안전성 우려물질'도 59종에서 74종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우려가 최소화 되도록 했다.

이 밖에 닥터마밍은 현명하고 똑부러지는 이미지의 한가인을 모델을 내세워 내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엄마들에게 신뢰도를 형성하고자 했다.

닥터마밍 관계자는 “이번 한국품질만족도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아이를 위한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것을 약속한다”며 “닥터마밍은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엄마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